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FAQ

Total : 10 건, 현재 : 1/1 페이지
  • A

    무통장 입금을 원하시는 고객님께서는
    아래의 계좌로 입금하신 후 고객센터 또는 1:1문의에
    입금완료 확인을 알려주시면 고객센터 확인 후 해당 문자 건수를
    충전하여 드립니다.


    경남은행
    690-35-0000220
    (주)인플러스

  • A

    내보관함에 메시지를 저장 해 두면 다음 발송 시 저장된 메시지를 불러와서 발송할 수 있습니다.
    내보관함에 문자를 저장하시면 다음에 쉽게 문자발송 하실 수 있습니다.

    문자전송의 메시지 입력 창을 이용하여 저장할 문자를 작성 후 [문자저장] 클릭 시 내보관함에 저장됩니다.

  • A

    문자코어는 성공 건수에만 과금이 됩니다.
    문자를 전송하실 때는, 번호별 성공/실패 여부를 알 수 없기 때문에 모든 번호에 대한 건수가 차감이 됩니다.
    전송 후, 이동통신사로부터 전송 결과를 받게 되는데, [전송내역]에서 [상세보기]를 보시면 각 번호에 대한 성공/실패여부를 확인하실 수 있으며 이때 실패건에 대하여 100% 보상이 됩니다.

  • A

    문자코어 회원가입 시 인증 받은 휴대전화번호는 자동으로 발신번호에 등록되며 삭제할 수 없습니다.
    이후에 추가등록/수정을 원하실 경우 메시지입력창 아래 발신번호 관리 또는 마이페이지의 발신번호관리 페이지에서 발신번호를 관리할 수 있습니다.
    발신번호는 최대 10개까지 등록이 가능합니다.
    대표번호 설정 시 이후 대표번호 변경 전까지 설정된 번호로 계속 유지됩니다.

  • A

    각 이동통신사별로 스팸 메시지 차단 서비스를 시행하고 있기 때문에 메시지 전송 결과는 '전송 성공'으로 확인되나 고객은 SMS가 차단되어 수신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고객에게 SMS를 발송 후 발송내역에서는 '발송 성공'으로 확인되지만 고객이 해당 SMS를 수신하지 못한 것은 각 통신사별 스팸 차단 서비스로 해당 SMS가 스팸 메시지로 자동 분류된 경우입니다.
    스팸 차단 서비스는 방송통신위원회의 '스팸방지 종합대책'의 일환으로, 광고성 스팸 문자를 자동으로 필터링해주는 무료 부가서비스이며, 2011년 11월부터 연령 제한 없이 전체 고객이 자동으로 가입됩니다.
    스팸 메시지 차단 서비스에 가입되어 있을 경우, 각 이동통신사별 스팸으로 분류되는 기준에 따라 SMS가 '스팸 메시지'로 분류되어 수신이 차단될 수 있습니다.
    차단된 SMS는 이동통신사의 정책에 따라 '전송 성공'으로 업체에 통보되며 과금 처리됩니다.


    1. 동일한 메시지가 동일 시간에 발송되는 경우, 스팸으로 인식될 수 있기 때문에 회원이름 [NAME], 회원 아이디 [USERID]와 같은 변수명을 사용하여 메시지 내용을 다르게 발송하는 것을 권장합니다.
    2. 대화체로 내용을 작성하는 것이 좋으며, 아래 예시 단어와 같이 광고성 정보가 많이 담긴 메시지일 경우, 스팸으로 인식될 수 있으므로 지양하시기 바랍니다.
    스팸 메시지로 분류되는 것을 방지하기 위해 실제 SMS 발송 전 꼭 테스트 발송을 진행해 주시기 바랍니다.
    예시) 이벤트, 고객님, 무료, 상담, 할인, 최대, 최저, 적립, 당일, SALE(세일) 등
    3. 메시지 내용에 URL이 있을 경우 이동통신사의 스팸 필터링을 거치며 스팸 관련 링크 및 파일이 발견될 경우 스팸 메시지로 분류되어 수신이 차단될 수 있습니다.
    4. SMS 수신 번호와 발신 번호가 동일한 경우 수신이 차단될 수 있습니다.
    ※ 050, 070 번호로 발송은 가능하지만 수신자 설정과 이동통신사에 의해 차단된 SMS에 대해서는 최종 수신 여부와 관계없이 과금 처리됩니다.
    5. 각 이동통신사의 서비스인 '스팸 메시지 차단 서비스'를 고객이 가입한 상태에서 차단 문구 및 번호가 포함된 메시지를 발송할 경우, 고객은 '스팸 메시지함'에서 확인할 수 있기 때문에 고객이 직접 문구 및 번호 차단 해제 진행해야 SMS를 정상적으로 수신할 수 있습니다.
    ※ LG U+의 경우 특수문자가 많이 삽입되면 스팸 메시지로 분류될 가능성이 높습니다.
    ※ 스팸 문구는 주기적으로 이동통신사에서 업데이트되기 때문에 실제 SMS 발송 전 테스트 발송을 진행해 주시기 바랍니다.
    ※ 각 이동통신사별로 스팸으로 구분되는 세부 기준은 다르며, 자세한 기준은 아래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https://spam.kisa.or.kr/integration/main.do

  • A

    SMS 단문의 경우 90byte의 짧은 텍스트 전송만 가능합니다.
    반면 LMS장문의 경우 2,000byte의 긴 텍스트 입력이 가능하며, 이때 데이터망을 통하여 전송이 되므로 SMS단문과는 가격차이가 있습니다.
    충전된 건수에서 SMS단문은 1건, LMS 장문은 3건이 차감됩니다.
    또한, 포토(MMS)의 경우 한글 최대 2,000byte + JPG 사진(최대 150Kb) 발송이 가능합니다.
    SMS 작성 시 90byte가 넘어가게되면 자동으로 LMS로 변경되오니, 내용 길이를 잘 확인해보시고 유형별로 전송하시기 바랍니다.
    수신 단말기에 따라 SMS , MMS의 수신 방식이 달라, 다르게 표시될 수 있으므로 이용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A

    SMS 단문의 경우 90byte의 짧은 텍스트 전송만 가능합니다.
    반면 LMS장문의 경우 2,000byte의 긴 텍스트 입력이 가능하며, 이때 데이터망을 통하여 전송이 되므로 SMS단문과는 가격차이가 있습니다.
    충전된 건수에서 SMS단문은 1건, LMS 장문은 3건이 차감됩니다.
    또한, 포토(MMS)의 경우 한글 최대 2,000byte + JPG 사진(최대 150Kb) 발송이 가능합니다.
    SMS 작성 시 90byte가 넘어가게되면 자동으로 LMS로 변경되오니, 내용 길이를 잘 확인해보시고 유형별로 전송하시기 바랍니다.
    수신 단말기에 따라 SMS , MMS의 수신 방식이 달라, 다르게 표시될 수 있으므로 이용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A

    신용카드, 실시간 계좌이체로 결제하신 경우
    결제와 동시에 서비스를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만약, 결제 후에도 서비스 이용이 불가할 경우 고객센터(TEL.070-8630-0022)로 문의하시길 바랍니다.

  • A

    문자코어 충전 방식은 신용카드, 실시간계좌이체 2가지로 제공됩니다.
    * 신용카드 결제 방식을 이용하실 경우 카드전표가 자동 발행되며, 세금계산서 발행이 불가합니다.
    * 실시간계좌이체 결제 방식을 이용하실 경우 현금영수증을 신청할 수 있으며, 세금계산서 발행이 불가합니다.
    * 스타캐시 결제 방식을 이용하실 경우 최초 스타캐시 충전시 신용카드전표 or 현금영수증이 발행이 됩니다.

    < 카드전표 및 현금영수증 확인방법 >
    ① 문자충전 > 충전내역 > 상세정보 > 영수증의 [조회/발급]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② LG유플러스 전자결제서비스 > 거래내역 조회에서 가능합니다.

    http://pgweb.uplus.co.kr:8080/pg/wmp/Home2014/customer/SettlementSearchr.jsp

  • A

    [회원가입] 버튼을 누르시고, 약관 동의 후 회원가입 정보입력 시 기본 정보 아래 사업자회원정보를 입력할 수 있습니다.
    문자코어에서는 주민등록번호를 받지않습니다.
    다만, 담당자 본인인증 및 ID/PW를 찾기 위해서는 휴대전화번호, 이메일주소 정보가 필요하니 기본정보 입력 시 올바른 정보입력을 해주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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